맛동

맛집? 실패나 하지말자!

[고구려짬뽕집 본점] 쟁반짜장 존맛탱인 짬뽕집 [15]

경기도 시흥에 있는 짬뽕집입니다.

이름도 고구려짬뽕인것을 보면 짬뽕으로 주력으로 하는 집이겟네요. 그래서 한번 가본적이 있엇는데 왠걸.

짜장이 더 끝내주네요.

보통 짜장은 늬끼해서 다못먹기마련인데 여기는 어릴때먹던 그 짜장맛이나네요.


그래서 다시 방문하려는데 아는 미식가분이 쟁반짜장을 먹어보라고해서 오늘 먹어봣습니다.

쟁반짜장 진짜 맛잇네요.ㄷㄷㄷㄷㄷ


먼저 가게 전경입니다.



이런 비석도 잇고요. 부지가 꽤 넓습니다.



개도 두마리 키우는데 곰인줄 알앗네요

말그대로 개가 개크다는....



이런곳도 잇던데요.



들어가면 새끼냥이가 따뜻한 오후를 즐기고 잇엇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쟁반짜장 15000원(2인분입니다)하고 그냥 짬뽕시켯습니다. 시키고나니 삼선짬뽕이 좋다고해서 바꾸려고하니까 벌써나오네요. 짬뽕집이라그런지 짬뽕 진짜 빨리나옵니다 ㅋㅋㅋㅋ


제가 삼선짜장으로 바꾸려고 간사이 우리테이블에 이미 놓여잇던 짬뽕입니다 . 맛잇어요. 훌륭한맛짬뽕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쟁반짜장입니다.

이게 2인분용이고 15000원이네요


근처에 소래산이라고 해발 299m짜리 산이 잇는데요.

가볍게 등산하시고 나오셔서 들르셔서 드시고 오후일정 하시면 딱이겟습니다. 강추!!


상호 : 고구려짬뽕집 본점
주소 : 경기 시흥시 수인로 3472-22
  • 15
  • 2019-06-08 23:51:58

    짜장면 급 땡긴다 ㄱㄷ ㄷ ㄷ

    • 맛집맞지 롸저
      2019-06-11 10:06:06

      1년에 한번 정도 땡기는데 그럴깨는 여길와야겟어요 ㅎㅎ

  • 2019-06-09 19:59:47

    오 윤기가 좔좔 흐르네

    • 맛집맞지 소풍전야
      2019-06-11 10:06:24

      방문추천드립니다 ㅎㅎㅎ

  • 2019-06-10 16:07:49

    카메라가 존건가 짜장에서 빛이 나네 ㅋㅋㅋㅋㅋㅋ

    • 맛집맞지 신비아파트등골휜다
      2019-06-11 10:06:44

      나름 최신폰이라서 ㅋㅋㅋㅋ

  • 2019-06-11 09:59:42

    와 짜장에서 윤기가,,, 오늘 점심은 짜장이다!

    • 맛집맞지 다시좌부지
      2019-06-11 10:06:58

      부디 맛점하세유~

  • 2019-06-11 18:37:01

    짜장 비주얼 죽이네유 ㄷㄷㄷ

    • 맛집맞지 루다루다루
      2019-06-11 18:41:25

      살짝 짜긴하지만 맛도 기가막힙니다. 맛이란걸 공유할수없는게 안타까울따름....ㅠ

    • 화니생각 맛집맞지
      2019-07-14 15:39:22

      짜요???
      애덜이랑 갈던디.....ㅠㅠ

  • 2019-07-14 15:34:38

    가야쥐

    • 맛집맞지 화니생각
      2019-07-15 19:17:05

      추천드립니다. 짬뽕도 존맛이에요 ㅎㅎ

  • 2019-07-14 22:53:51

    집근처라 오늘 다녀왔네요..
    쟁반짜장 강추합니다..
    해물 과하지 않게 적당히 들어가있어 해물비린맛? 없이 깔끔해요
    무엇보다 면발이 굵고 탱탱한게 맘에 들었어요..
    집에 와서도 생각나는 맛이에요~~

    • 맛집맞지 타노스
      2019-07-15 19:17:50

      와 이가보고 다녀오신거에요??? 영광스럽습니다 ㅎㅎㅎ
      제가추천햇는데 맛잇게드셧다니 기분이 매우좋네요 ㅎㅎㅎ
      제가 다 감사하다는 ㅎㅎ

  • 15
  • 댓글

맛동

맛집? 실패나 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