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동

맛집? 실패나 하지말자!

[먹거리집] 상봉역 돼지 부속 닥추! [2]

바야흐로 등산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요즘 주말마다 산가는 재미가 아주 좋네요.

이번주말에는 용마산으로해서 아차산으로 야간등산을 했는데요.

산에서 내려오니 출출해져서 무언가를 먹기로 했습니다.


이근처에는 제가 전부터 좋아하는 순대국밥집이 있는데 순대국밥도 유명하지만 다른것때문에 이집을 사랑합니다. 

바로 돼지 부속을 파는거죠.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모듬/수육/머리고기/편육 등 그냥 고기가 아닌 특수부위를 맛볼수있습니다. 

가성비도 꽤 괜찮은편이죠.


저희는 순대국밥 두개에 머리고기를 시켰는데요.


하나하나 볼까요?

아래는 머리고기입니다. 

모듬을 드셔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이집은 머리고기 혹은 수육이 짱입니다. 

(수육이라고해서 목살이나 삼겹살 삶아낸게 아닙니다. 드셔보여야알수있어요.ㅎㅎ)

하지만 이것은 머리고기! 14000원~


그리고 이건 순대국밥입니다. 



섞으니 빨개졌쥬?
얼큰합니다. 엄청 매운건 아닌데 적당히 칼칼해요. 그리고 내용물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한그릇에 7000원~




이런것들이 기본찬으로 나오고요.



이건 머리고기나 수육등으 안주류를 먹으면 서비스로 나오는 순대국입니다. 

메뉴로시킨 순대국밥하고 번갈아가면서 먹었는데 맛이 똑같습니다.

머리고기 시키시고 공기밥하나 시켜서 같이 드셔도 손색없는.ㅎㅎ 물론 그릇이 좀 작습니다.

근데 서비스임에도 건더기 실합니다.ㅎㅎㅎ





풀샷으로 보면 이렇습니다. 

사진상으로 봤을때 왼쪽 두개가 순대국밥이고요 오른쪽이 서비스 순대국입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제기억으로는 이집이 24입니다. 

또한 겉에서 보면 가게가 작은데 안에 들어가면 개미굴처럼 여러개의 방이 연결되어있습니다. 
문앞에서 직접 수육을 써시는 모습들도 마치 한국인의 밥상같은 느낌이 물씬들고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이 상봉역 부근에 가신다면 꼭 들르셔야하는집입니다.

오래간만에 갔는데도 여전히 영업을 해주고 계신게 새삼 감사하네요.ㅎㅎ^^

상호 : 먹거리집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로 477
  • 2
  • 2019-06-03 18:24:16

    머리고기 좋아하는데
    부위별로 푸짐하내요 ㅎㅎ
    땡깁니다 ㅋㅋ

  • 2019-06-04 14:05:30

    이상하게 가봤던것 같은 느낌이...

  • 2
  • 댓글

맛동

맛집? 실패나 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