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동

맛집? 실패나 하지말자!

[충무할매김밥] 가성비 애매한 충무김밥 맛집 [3]

제목이 좀 애매하네요.?ㅋㅋㅋ

최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충무김밥이 나오면서  충무김밥의 가성비가 안좋다는 의견을 다른커뮤니티를 통해 많이 봣습니다.

보통 4~5천원 언더에서 먹으면 될거같은데 아무리싸도 6천원 7천원넘어가죠.

오늘 알려드릴 충무김밥 맛집도 가격은 7500원으로

2인분을 먹으면 15000원이 됩니다.

김밥한끼치고는 꽤비싸죠.


제목에 가성비가 애매하다고 적은 이유는 두가지정도가 있습니다.

첫째로는 다른곳에서 사먹은 충무김밥에 비해 월등히 만족스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특히 아래 사진에 보이는 무김치는 그맛이 매우시원하고 감칠맛이 넘칩니다. 오징어 양념도 꽤 맛잇는 편에 속해서 맛으로는 나무랄 이유가없는 충무김밥입니다.

가성비는 가격대비 성능비죠.

가격이 비싼건 사실이지만 성능면에서는 큰만족감을 주기때문에 가성비가 애매합니다.

예전에 먹엇을때는 이보다 조금 쌋지만 최근 오징어가격의 급등으로 같이 올라간 감이 좀 있네요.


가성비가 애매한 두번째 이유로는 바로 칼국수입니다.

칼국수가 현란하지않고 담백한데 굉장히 깊은 맛이납니다. 맛으로 추측하건데 사골육수를 사용한 사골칼국수가 아닐까싶습니다.

이칼국수도 7500인데요. 돈이 전혀 아깝지않은 맛입니다.


결론적으로 가격이 다른집보다는 조금 있는게 사실이지만 맛으로치면 꽤 훌륭한 만족감을 주기때문에 돈아까운 생각이 잘 안든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또한 위치가 강남 터미널 맞은편에 잇는 반포 쇼핑타운 이기때문에 임대료가 좀 잇을걸로 생각되기도하고요.


주인 아주머니는 꽤 구수하고 좋으신분인데 바쁠때는 짜증을 좀 내시니 조심하시기바라며ㅋㅋㅋ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쯤에는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해야하니 참고하시면 되겟습니다.


아 칼국수말고 김밥만 포장하실거면 웨이팅없이 그냥 가시면 됩니다. 안에들어가서 포장한다고하면 바로 싸주십니다.


현금결제하면 500원정도는 빼주시는걸로 기억하니 혹시모르니까 현금챙겨가시고요~ㅎㅎ


그럼 맛잇는 충무김밥 꼭 맛보시기바랍니다.





상호 : 충무할매김밥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5
  • 3개의 댓글
  • 새로고침
  • 루다루다루
    2019-04-18 21:30:13

    여기 가봤습니다 ㅎㅎ
    이 집의 핵심이라면 역시 무김치 입니다 ㅋ
    그리고 칼국수 육수가 사골인듯합니다 깔끔합니다 ㅎㅎ
    우왓! 이런 느낌이 아니라
    근처에 있다면 가끔씩 찾아가서 가볍게 먹기 좋은 집인듯 합니다 ㅎㅎ

    • 맛집맞지 루다루다루
      2019-04-18 23:21:54

      오 가보셨군요. ㅎㅎㅎ
      그쵸 멀리까지가서 찾아먹어야하는 그런 집은 아니죠.ㅎㅎ 근데 갈때마다 항상 줄이 서있는게 함정입니다.
      기다릴작정하고 가셔야 맛보실수있는데...어떻게 많이 안기다리셨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실패하지 않은거같아서 다행입니다. ^^

    • 루다루다루 맛집맞지
      2019-04-19 17:04:42

      많이는 아니지만 웨이팅은 기본으로 깔고 가야할듯 하더라고요 ㅎㅎ

  • 3개의 댓글
  • 새로고침

맛동

맛집? 실패나 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