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자유게시판

정의당 이야기좀 해볼까요? [3]


정의당 이야기좀 해볼까요?


노동자 / 여성 / 젊은세대(청년) / 아이셋엄마 / 7시출근12시퇴근 / 비정규직

이런 분들을 이해 그나마 살아있는 정의당인데

정의당 내부에서 부당해고 해버렸습니다. 


남자인 여성인권센터장이 부하직원을 성폭행한거같달까..


아...쓰고보니 정의당 대표였던 자가 생각나는군...ㄷㄷㄷ



  • 3
  • 2021-02-01 22:15:07

    전대표 성추행도 자기들이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고 국민들은 구경만해라 라든가~~~
    성추행 내용도 국민들이 알아야 토론도하고 비판도하던지 하지... 참~~
    류호정 의원도 어쩌면 보좌관하면서 경험을 해야하는 신참을 떡하니 국회의원으로~~

    이 모든게 전 대표의 작품... ㅜ.ㅜ

    정의당도 애정을 가지고 있었는데.....

    • 냉장고바지 podong2101
      2021-02-01 22:57:11

      정의당에 애정이ㅜ잇으셧다니 저라우비슷하네용 ㅎㅎ
      수년전만해도 정의당에 비례표줫엇는데...
      이제는 망해야하는 정당같아요.
      유작가님이 왜나왓는지 알거같은...

    • 소풍친구 냉장고바지
      2021-02-03 16:08:07

      저는 노회찬 의원님 계실 땐 전략적으로 정의당만 찍었어요

  • 3
  • 댓글

자게

자유게시판

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정의당 이야기좀 해볼까요? [3] 냉장고바지 2021-02-01 | 135 | 냉장고바지 2021-02-01 135
7254 알페스?가 생각보다 마니 번져잇엇니보네요 [3] 냉장고바지 2021-01-22 | 129 | 1 - 0 냉장고바지 2021-01-22 129 1 - 0
7253 카페 여사장에게 고백하러 갑니다 (퍼옴) [2] podong2101 2021-01-22 | 224 | 2 - 0 podong2101 2021-01-22 224 2 - 0
7252 몇안되는 게시판이지만 글이 다시 많아진듯ㅋㅋㅋㅋㅋ [2] 냉장고바지 2021-01-21 | 54 | 냉장고바지 2021-01-21 54
7251 애들이랑 놀아줄때 주로 뭐하세요? [5] 데헷 2021-01-21 | 54 | 1 - 0 데헷 2021-01-21 54 1 - 0
7250 쿠팡 로켓배송 골때리네요.ㅋㅋㅋㅋ [7] 냉장고바지 2021-01-21 | 136 | 냉장고바지 2021-01-21 136
7249 삼성산다녀와씁니다 [7] 냉장고바지 2021-01-17 | 108 | 2 - 0 냉장고바지 2021-01-17 108 2 - 0
7248 [혐]그래도 몸만 건강하면 걱정의 절반은 안해도 되지않을까요 [3] podong2101 2021-01-15 | 121 | podong2101 2021-01-15 121
7247 뭐 재미난거없나요. 짤유 [5] 냉장고바지 2021-01-14 | 124 | 냉장고바지 2021-01-14 124
7246 눈 엄청 오네요 [8] 냉장고바지 2021-01-12 | 114 | 1 - 0 냉장고바지 2021-01-12 114 1 - 0
7245 주식 너란 녀석 [10] 데헷 2021-01-11 | 115 | 1 - 0 데헷 2021-01-11 115 1 - 0
7244 주식 ㅅㅂ ㅠㅠ [6] 냉장고바지 2021-01-11 | 98 | 0 - 1 냉장고바지 2021-01-11 98 0 - 1
7243 광교산왓습미다. [5] 냉장고바지 2021-01-09 | 73 | 냉장고바지 2021-01-09 73
7242 아파트가 역시 좋네요 [6] 데헷 2021-01-09 | 116 | 데헷 2021-01-09 116
7241 교회목사님 주님곁으로 가셨네요... [2] podong2101 2021-01-08 | 114 | 1 - 0 podong2101 2021-01-08 114 1 - 0
7240 자게가 많이 활성화돼야 될텐데.... [11] podong2101 2021-01-07 | 96 | 1 - 0 podong2101 2021-01-07 96 1 - 0
7239 김어준 생각 '우리는 다시 이 고비를 이겨낼테니, 당신들은 '우리'에서.. [2] 가성비운동 2020-12-18 | 128 | 1 - 0 가성비운동 2020-12-18 128 1 - 0
7238 [펌] 백신 관련 기모란 교수 발언 요약.txt [3] 화이토 2020-12-18 | 94 | 화이토 2020-12-18 94
7237 k방역 비꼬는 종자들 진짜 한심함 냉장고바지 2020-12-13 | 141 | 냉장고바지 2020-12-13 141
7236 새삼 놀라운 노무현 대통령의 능력 [2] 냉장고바지 2020-12-03 | 363 | 1 - 0 냉장고바지 2020-12-03 363 1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