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자유게시판

쿠팡 로켓배송 골때리네요.ㅋㅋㅋㅋ [7]

예전에 로켓배송 로켓와우? 그거 자주 쓰다가 안썼는데

슬라임을 급하게 사야해서 다시 가입하여 12시부근에 구매를 했습니다.

외부활동을 마치고 저녁에 집에오니 배송되어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도아니고 낮에 주문하고 저녁에 받는배송이 되다니 진짜 말도안되는 속도에 놀라버렷습니다.

로켓배송이 다 그러진 않겠지만 다음날 배송이 아닌 경험을 하게되어 신기했어요 ㅎㅎㅎ


무슨 ott서비스도 한다는거같은데 시작햇나 모르것지만 쿠팡이 생각보다 사업을 다방면으로 넓히는듯

  • 7
  • 2021-01-21 13:04:04

    우리나라는 쿠팡이 다 먹을꺼 같습니다. 로켓와우 쓰다가 안쓰면 엄청 불편해요. 1달에 1번만 사용해도 이익입니다. 로켓와우는 오전? 아침?에 시키면 당일 배송옵니다. 퇴근하고 집에 오면 물건이 있지요.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도 와우 회원이면 현재 무료이용입니다. 저는 쿠팡을 사랑합니다 데헷

    • 2021-01-21 23:19:30

      아 이미 ott서비스가 시작했군요.
      진짜 이렇게 살다가 2~3일씩 걸리면 불편하긴 할듯..;;;;

  • 2021-01-21 23:51:02

    쿠팡은 이용을 안해서 몰랐는데... 당일배송은 거의 서울, 경기도 지역이겠죠?
    저는 거의 지마켓.. 그냥 처음거래한곳이라 다른곳도 크게 차이가 없는거 같아서...
    요즘 택배물량이 많아서 저도 저번주 토요일에 시킨거 아직도 대전에 있더라구요.. 아마 다음주 초반에 배달될듯 하네요..

    • 냉장고바지 podong2101
      2021-01-22 00:30:39

      음...제가 잘 모르긴해도 수도권만 그렇게 되진 않을겁니다.
      쿠팡시스템이 아마존처럼 자제적인 물류창고를 가지고있는거라서
      지역의 각 거점에 물류창고가 있다면 전국어디나 당일배송이 가능해져요...

      물론 쿠팡에서 로켓배송이라고 딱지붙은 것만입니다.

      요즘 택배 느리긴하지만 지난주 토요일은 너무 느리네요..;;섬은 아니실텐데.;;

    • 데헷 podong2101
      2021-01-22 14:05:44

      택배가 엄청 느리네요, 확실히 요즘 물량이 많긴 하나봅니다. 포동님도 쿠팡 한번 써보세용 로켓 배송은 익일 도착이랍니다~

    • podong2101 데헷
      2021-01-23 11:12:12

      네 다음에 쿠팡가입해서 주문해봐야 겠네요.. 어제 금요일에 택배배달 왔더라구요..~~

    • 냉장고바지 podong2101
      2021-01-23 12:34:18

      일주일ㄷㄷㄷㄷㄷㄷ

  • 7
  • 댓글

자게

자유게시판

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7255 정의당 이야기좀 해볼까요? [3] 냉장고바지 2021-02-01 | 135 | 냉장고바지 2021-02-01 135
7254 알페스?가 생각보다 마니 번져잇엇니보네요 [3] 냉장고바지 2021-01-22 | 130 | 1 - 0 냉장고바지 2021-01-22 130 1 - 0
7253 카페 여사장에게 고백하러 갑니다 (퍼옴) [2] podong2101 2021-01-22 | 225 | 2 - 0 podong2101 2021-01-22 225 2 - 0
7252 몇안되는 게시판이지만 글이 다시 많아진듯ㅋㅋㅋㅋㅋ [2] 냉장고바지 2021-01-21 | 55 | 냉장고바지 2021-01-21 55
7251 애들이랑 놀아줄때 주로 뭐하세요? [5] 데헷 2021-01-21 | 55 | 1 - 0 데헷 2021-01-21 55 1 - 0
쿠팡 로켓배송 골때리네요.ㅋㅋㅋㅋ [7] 냉장고바지 2021-01-21 | 137 | 냉장고바지 2021-01-21 137
7249 삼성산다녀와씁니다 [7] 냉장고바지 2021-01-17 | 109 | 2 - 0 냉장고바지 2021-01-17 109 2 - 0
7248 [혐]그래도 몸만 건강하면 걱정의 절반은 안해도 되지않을까요 [3] podong2101 2021-01-15 | 122 | podong2101 2021-01-15 122
7247 뭐 재미난거없나요. 짤유 [5] 냉장고바지 2021-01-14 | 125 | 냉장고바지 2021-01-14 125
7246 눈 엄청 오네요 [8] 냉장고바지 2021-01-12 | 115 | 1 - 0 냉장고바지 2021-01-12 115 1 - 0
7245 주식 너란 녀석 [10] 데헷 2021-01-11 | 116 | 1 - 0 데헷 2021-01-11 116 1 - 0
7244 주식 ㅅㅂ ㅠㅠ [6] 냉장고바지 2021-01-11 | 99 | 0 - 1 냉장고바지 2021-01-11 99 0 - 1
7243 광교산왓습미다. [5] 냉장고바지 2021-01-09 | 74 | 냉장고바지 2021-01-09 74
7242 아파트가 역시 좋네요 [6] 데헷 2021-01-09 | 117 | 데헷 2021-01-09 117
7241 교회목사님 주님곁으로 가셨네요... [2] podong2101 2021-01-08 | 115 | 1 - 0 podong2101 2021-01-08 115 1 - 0
7240 자게가 많이 활성화돼야 될텐데.... [11] podong2101 2021-01-07 | 97 | 1 - 0 podong2101 2021-01-07 97 1 - 0
7239 김어준 생각 '우리는 다시 이 고비를 이겨낼테니, 당신들은 '우리'에서.. [2] 가성비운동 2020-12-18 | 129 | 1 - 0 가성비운동 2020-12-18 129 1 - 0
7238 [펌] 백신 관련 기모란 교수 발언 요약.txt [3] 화이토 2020-12-18 | 95 | 화이토 2020-12-18 95
7237 k방역 비꼬는 종자들 진짜 한심함 냉장고바지 2020-12-13 | 142 | 냉장고바지 2020-12-13 142
7236 새삼 놀라운 노무현 대통령의 능력 [2] 냉장고바지 2020-12-03 | 364 | 1 - 0 냉장고바지 2020-12-03 364 1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