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동

자유롭게 대화해요

폭행, 상해 당했을 때 꿀팁

9fdcfb476544.jpg
 

1. 동네병원은 무너졌냐?

 

19fc154ed8d8.jpg

 

동네병원 가라. 응급실 가건 동네병원 가건 큰 차이는 없겠지만, 동네병원이 전치 쇼부치기 편함. 종합병원은 얄짤없이 정석 대로 끊음.

게다가 응급실에서 치료받으면 치료를 받을 때 계속 출퇴근 하거나 무슨 서류처리를 존나게 해서 동네병원으로 옮겨야함.

만약에 당장 수술 필요할 정도 아니고 좀 피나거나 부러지지만 숨 붙어 있을 정도 되면 동네병원 가는 게 좋음.

 

 

 

 

 

 

2.합의? 우리가 세상에 합의란 합의는 다 어기고 살지만 너랑 나는 합의 따져야지. 그런데 넌 쌩판 남 아니냐? 이 경운 원래 쇼당이 안 붙지.

 

c4f445c8b618.jpg

 

합의는 아는 사람이 서로 감정 상해서 주먹이 대화했을 때 하는 거임. 남이면 절대 합의 보지 마라. 그런 인정을 베풀 가치가 없음.

잘 모르는 꼬꼬마들이 가해자가 합의금 100만원 50만원 부르는 대로 합의 보는데 그거 개호구임.

무조건 합의는 최소 500부터 보는 거임. 왜냐면 아무리 형량 낮게 받아도 벌금+손배로 그놈 지갑에서 나가는 게 어차피 최소 500만원임.

정상적인 인간이면 합의 500불러도 감사합니다 받아야 함. 그거 받아주고 전과 안생기면 걔는 이득임.

"어려워서요""학생이라 돈이 없어서요""제가 처음이라" 그런 이야기 다 개소리임.

합의 100만원 200만원에 해주는 순간 넌 가해자의 돈 300만원 이상을 세이브 해주는 거임. 이게 호구가 아니면 뭐냐.

어차피 남이고, 합의본다고 해서 그 새끼가 반성하는 일은 지구가 멸망할 때까지 없음. 사람의 반성은 돈이 깨지거나 인생이 깨져야 나옴.

 

 

 

 

3. 카메라도 안 되고 목격자도 안 되고.....주머니에 휴대폰 녹음이 있다. 이게 내 해답이다.

 

a9e30fb6af3e.jpg

 

CCTV없는 사각에서 혼자 맞을 상황이면 녹음이라도 켜라. 진짜 켜는데 10초도 안 걸리는데 이게 결정적인 경우 많고, 대부분 가해자 양아치들은

지가 때려놓고 피해자 코스프레 하기 때문에 녹음본있으면 피해자 코스프레는 원천 차단가능. 보통 사람 때릴때는 찐들이 자기 입으로

"때렸다 어쩔래""뒤질라고"등 자기입으로 폭행을 광고하면서 때림. 존윅처럼 닥치고 때리지 않음.

그리고 녹음하면 무조건 법원 공증 받아라. 5~10만원 정도 함. 그걸 받아야 증거로 인정되니 아끼지 말자. 어차피 다 가해자에게 받게 되어있다.

 

 

 

 

4.너 맞으면 누드사진이 된다.

 

4689b22fa14e.jpg

 

멍은 사람따라 달라서 누구는 금방 아물기 때문에 맞자마자 찍는게 좋음. 무조건 집에 가자마자 전신에 맞은 곳 사진 다 찍어라.

 

 

 

 

 

 

5. 맞고 상해죄로 가!

 

b152a4d446be.jpg

 

특히 단순폭행하고 상해는 큰 차이인데, 알려 줌.

단순폭행은 주먹으로 맞아도, 혹은 손가락으로 찔려서, 피 안나면 단순폭행임.

피 났다? 찰과상 입어도 상해임. 코피나도 상해임. (대법원 판례 참고)

그차이를 모르는 애들 많은데, 단순폭행은 반의사불벌죄(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으면 처벌 안함)인데

상해는 무조건 형사처벌임.

맞아서 피 난다? 무조건 입건시키고 검찰로 사건송치 시켜야됨.

그리고 야밤에 맞았다? 동기가 없다? 이제는 가중처벌됨.

만약에 때릴 때 도구썼다? 혹은 2명 이상에게 다구리 맞았다.

닥치고 특수폭행인데 특수폭행부터는 폭처법 상 구속->징역임. 벌금형 이딴 거 얄짤없음

도구가 우리가 말하는 칼, 흉기 이런것도 포함이지만

여자 하이힐, 숟가락,젓가락,구두,벨트 이런것도 판례상 흉기임. 그냥 한 손에 잡히는 모든 도구는 다 흉기라고 보면 됨.

 

 

 

 

 

6. 가해자야. 나도 진단서가 있다. 니가 이런식으로 내 진단서를 짓밟으면,

그땐 마 깡패가 되는 거야. 내가 나이롱 환자처럼 입원이라도 하랴!?

 

b7ce77a66f93.jpg

 

이제부터 중요한 개꿀팁 날려드림.

우선 병원비. 20대 늅늅 꼬맹이들은 병원비 보면 기절할텐데 개꿀팁 알려줌.

원칙적으로 병원가면 맞아서 다쳤다고 할 거임. 그것도 요령이긴 한데 여기서 선택지가 있음.

너가 전치를 뻥튀기 할 수 있는 친한 병원이고 실손보험 들었으면 그냥 사고로 다쳤다고 말해라. 계단에서 굴렀다고 해야 됨.

그다음에 실손보험 처리하면 돈도 받고 그 자식이 때린 전치를 뻥튀기 시킬 수 있음.

미리 말하지만 3주와 4주는 처벌의 갭이 엄청 크다.

3주는 입건이지만 4주부터는 구속임.그 자식을 구치소로 파워 입소시키고 싶으면 잘 생각해라.

그리고 합의를 보던 안보던 전치가 2주 이상 나면 무조건 입원해라. 병원비는 어차피 다 받게 되어 있고,

입원을 해야 손해배상을 입원비+내가 일을 못해서 나온 손실+일당 까지 합쳐 받을 수 있음.

 

 

 

 

 

 

7.어이 젊은친구, 피해자 답게 행동해.

 

47a11e5094fb.jpg

 

만약에 너가 그런 친한 병원도 없고 그건 좀 양아치 짓 같다 싶음.

그래서 진솔하게 FM대로 처리하고 싶다면

병원 갈 때 상해범죄 당해서 왔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해야됨.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거. 상해범죄는 국민건강보험에서 보험처리가 된다. 법이 바뀌어서 된다. 내가 경험자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국민건강보험에 전화해서 상해범죄피해로 보험처리 받고 싶다고 하면 잘 설명해줌.

뭐 막 쓰라고 해서 진술서 쓰면 지들이 검찰이랑 경찰에 사건 확인해서 일방폭행, 상해범죄 (쌍방폭행은 안됨) 은 보험처리 해준다.

그런데 종합병원은 해주는 편인데

문제는 대다수의 동네병원은 "원래 보험처리 안되요!"라고 뻥을 친다. 하지만 아님. 보험처리 된다. 속지마라.

그거 병원이 니들 속여서 돈 더 먹는거다. 그런식으로 병원에서 몰래 환자돈 떼어먹는 거 엄청 많다.

나도 그렇게 당했는데 원무과 앞에서 건강보험 관계자랑 통화하니까 원무과 상급자가 원무과 직원 탓하면서 바로 환급처리해줌.

보통 나온 병원비에 30~40%는 환급 및 보험처리가 되는데, 이건 나중에 손배낼때 의료비청구랑은 따로라 따로 삭감되는 돈이고

더 중요한 건 그 삭감된 30~40%의 금액은 가해자의 보험에서 할증되서 청구됨 개꿀. (건강보험 담당자가 친절히 알려줌)

 

 

 

 

8. 나 호구 아니다. 나도 민사 넣고 변호사 선임하고 살고 그런다.

 

a967a8bd51b0.jpg

 

범죄는 무조건 형사 재판+민사재판임. 벌금형이니 징역이니 집유니 나왔다고 끝이 아니다.

형 확정되면 이제부터 역관광 시작하면 됨. 이미 가해자는 형 나와서 멘탈 털린 상태임.

 

상해나 폭행이 법원에서 판결나면 약식명령 이나 판결문 뜰 거임. 그건 피해자가 사건조회해야 알 수 있음 보통 입건되고 1달정도면 거기까지 완료됨.

그러면 법원에 그거 판결문 떼러가면 됨.

판결문 떼면 뭘 하느냐. 자기가 사는 지역 시청에 법률구조공단 가면 됨.

먼저 전화부터 하면 필요한 서류 알려주는 데 이것저것 많고 (건강보험 내역서, 급여증명서, 입원,병원 영수증,판결문 ,기타등등)

그거 가지고 가면 그때부터는 이제 편하게 하던거 하면 됨. 물론 범죄피해사건은 변호비용이 무료임.

알아서 나라에서 그 자식에게 손해배상 청구 민사소송 진행해줌. 좀 시간이 걸리기는 하는데

결국 범죄사실이 확실하고, 물증 있고, 법원에서 가해자 유죄뜨면 이거 뒤집는 경우는 가해자가 국회의원 아들이어도 힘듬.

보통 알두면 좋을 게 소요된 병원비는 전액 청구 가능하고+ 일 못해서 못받은 피해액+파손된 물건 금액+ 출근 못해서 일 못한 만큼의 급여+ 정신적 위자료 를 받을 수 있음.

일반적으로 정신적 위자료는 전치로 계산에서 1주당 100만원임. (그러니까 100만원200만원 푼돈에 합의보지 말라고 하는 거임)

인터넷에서 1주당 50만원이니 30만원이니 하는 건 개소리임. 범죄 피해사건은 다름. 이건 현역 변호사가 직접 말해준 거다.

 

전치2주 나오면 200만원 3주면 300만원, 즉 병원에서 쓰는 전치에 따라 받는 금액이 최소 100만원 이상 씩 차이남.

 

 

 

 

 

11. 뭐? 재판? 소액재판을 지방법원으로 태워?

 

e4b144926a2f.jpg

 

여기서 중요한 개꿀이 있는데, 판결문 뽑으면 가해자 신상을 알 수 있음 (몇년생 대략 사는 지역)

무조건 가해자 사는 곳에서 최대한 먼곳. 차타도 2~3시간 걸리는 곳에서 소송넣어야 참 재미임.

가해자가 지방 산다? 아주 꿀재미임. 무조건 범죄사건 손배는 피해자주소 근처 법원에서 진행됨.

가해자가 부산 산다? 서울까지 계속 올라와야 함. 민사재판은 절때 한 번에 안 끝나고 최소한 공판이 2~3번 혹은 그 이상있음.

(심지어 꼭 그런 공판은 아침이나 낮에 있음)

만약에 부모님이 지방살면 주소 잠깐 부모님 집으로 주소 잠깐 옴겨서 그곳 무료법률공단에서 소송 넣어라.

그러면 가해자는 재판마다 일 쉬어가면서 원정 재판을 뛰어야 함.

어차피 나는 2번만 가면 됨. 소송 할때 한번, 승소 할 때 한번. 재판 결과나오면 어차피 알아서 문자로 변호인이 알려줌.

 

소액재판이 참 뭣같은게 소액재판은 소송건사람은 까먹고 살고 소송걸린 사람은 빅엿을 먹음

기본적으로 500만원 이하 소액재판은 변호사 붙기가 뭐함. 변호사 비용이 더 나올 수도 있는데

심지어 양아치 변호사들이 질 거 알면서 이길 수 있다고 적은 돈(수임료100~150만원) 에 꼬셔놓고 재판 지고 입닦는 경우가 개 흔함.

결국 재판져서 2중 3중으로 돈 나감. 게다가

변호사 선임 안 하면 피고는 출석해야함. 원고는 대신 법률구조공단 변호사가 위임 받아서 나가줌

그런데 재판 안 나가면 이런 재판은 무조건 피고가 짐.

즉, 이길리가 없는 재판에 개고생하면서 나가서 지느냐, 변호사 써서 돈 더 뜯기고 지느냐, 그냥 출석 안해서 지느냐

패배의 3지 선다만 남음.

이미 전과 생기고 형사 재판 유죄는 받은 상태에서 한 번 더 멘탈을 부셔버릴 수 있음.

 

 

 

 

 

 

10.돈이라는 게 말야 독기가 세거든

 

70b0851f9446.jpg

 

승소 나면 이제 돈을 받아야 하는데

가해자가 멘탈 털려서 그냥 일시불로 입금하면 끝이고,

 

만약에 가해자가 양아치라서 배째라고 나오면, 그때부터 테크트리가 좀 나뉨.

 

만약에 가해자가 직장 다닌다? 직장에 월급가압류 걸면 개꿀.

상해나 폭행 같은 거로 가압류 들어오면 직장에 소문 다나고 돈 빼먹고 2쿠션 때릴 수 있음.

 

만약에 가해자가 백수다? 그러면 우선 은행에 재산 조회해서 추심하거나 하면 됨. 알바뛰어서 급여 입금해도 강제로 압류 가능.ㅋ

내가 들은 바로는 부모집에 같이 사는 백수는, 부모집 내에 백수 집기들만 가압류 붙이는 제도도 있다고 함.

 

 

역시 소액 추심이 참 ㅈㄹ같은 게

멘탈을 박살내기 좀 좋음

거액 추심이면 가해자가 파산 신청하고 배째라고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소액은 파산신청하기도 뭐하고,

소문이상하게 돌고, 돈 생기는 대로 야금야금 빼가서 가해자 멘탈 부시기 좋음.

아, 어차피 추심처리는 따로 맡기면 됨. 내가 직접하는 경우는 없음.

그냥 계속 안 내면 되지 않나고? 손배는 법률에 정해놓은 연이율이 12%임(은행 주택대출 연이율 3~5%)

안 내면 이자가 계속 쌓임.

 

 

 

 

11. 전과자야. 이력서 한 번 찔러봐.

 

e088ed2c0179.jpg

 

하지만 민사를 떠나서 형사로 보면,

 

대기업이나 혹은 직종에 따라 멘탈 혹은 인사에 추가타 가능함.

참고로 가해자가 공직자 아재면 타격 개큼. 국회의원,장차관,공직자, 경찰공무원,군인,소방관, 기타등등 뭐 이런 애면 직위에서 오지는 딜 박힘.

(대학생이면 괜찮은 줄 아는 애들 많은데,

대학교마다 학칙이란게 있어서 상해죄 이상은 학교에서 엿먹을 수도 있음. 썡까는 곳도 있는데, 학칙 엄한 곳은 정학 크리 뜸.

구속되면 거의 퇴학이나 재적 당한다고 보면 됨. 피해자가 교육청이랑 가해자 대학교 학과사무실에서 ㅈㄹ떨면 됨.)

 

가장 큰 개꿀 포인트는 취준생임.

 

뭐 사업하거나 자영업하는 애들을 딜 안들어올 텐데

고시 준비하는 취준생 중에 공무원(기관, 경찰,소방, 로스쿨, 군인, 선생 등 포함), 애들한테는 상해죄도 크리티컬함.

기본적으로 상해죄 전과는 3년동안 남음. 전과 있어도 상관없다는 인터넷 글은 개소리임. 지원 자격부터가 전과가 없어야 됨.

그리고 공무원은 전과 있으면 당연히 합격 안 됨. 3년 동안 가해자 취업길 강제 차단-> 백수 행 가능.

가해자가 한창 취업할 나이면, 혹은 1차 붙은 상황이면 인생테크 ㅈㅁ테크로 궁딜 넣을 수 있음.

(그런 애들 합의 안보면 눈물 콧물 다 뽑을 수 있음. 그래도 합의 하지 말아서 인생 실전을 보여주자.)

진짜 이런 상황이면 단순폭행인데 합의금 1000만원 2000만원 부르는 경우 있음.

 

 

 

 

1d3ed29579fd.jpg

 

결론 : 이 스무장 세계 좁다. 패지마라.

  • 0

대화동

자유롭게 대화해요

번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4459 콘서트 도중 바지가 찢어진 손나은 개드립퍼 2019-11-17 | 14 | 개드립퍼 2019-11-17 14
4458 이영애 미모 근황 아아닙니다 2019-11-17 | 11 | 아아닙니다 2019-11-17 11
4457 극단의 사상교육이 얼마나 잔인한 범죄인지 보여준 사건 오느릐유스 2019-11-17 | 11 | 오느릐유스 2019-11-17 11
4456 2019학년도 수능 만점자 김지명 군 오덕 2019-11-17 | 8 | 오덕 2019-11-17 8
4455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아아닙니다 2019-11-17 | 10 | 아아닙니다 2019-11-17 10
4454 트와이스 사나 분홍드레스 아아닙니다 2019-11-17 | 8 | 아아닙니다 2019-11-17 8
4453 치트키 몰아서 쓰는 나 혼자 산다 다음주 예고 오덕 2019-11-17 | 9 | 오덕 2019-11-17 9
4452 해변에서 촬영한 유작 갤러그지 2019-11-17 | 7 | 갤러그지 2019-11-17 7
4451 최다니엘 때문에 빡친 황제성 가성비운동 2019-11-17 | 8 | 가성비운동 2019-11-17 8
4450 골목식당 홍탁좌 근황 오덕 2019-11-17 | 14 | 오덕 2019-11-17 14
4449 퇴근하는 홍콩 쁘락치들 화이토 2019-11-17 | 11 | 화이토 2019-11-17 11
4448 클라이밍 영재 서채현 근황 (스압) 딴따라 2019-11-17 | 12 | 딴따라 2019-11-17 12
4447 꼬리가 거미처럼 생긴 뱀 아아닙니다 2019-11-17 | 12 | 아아닙니다 2019-11-17 12
4446 중국에서 바이러스가 퍼지는 과정 갤러그지 2019-11-17 | 15 | 갤러그지 2019-11-17 15
4445 게임 캐릭터 생성 대참사... 뉴비의 눈물 가성비운동 2019-11-17 | 12 | 가성비운동 2019-11-17 12
4444 2살 때 엄마 구한 썰 화이토 2019-11-17 | 14 | 화이토 2019-11-17 14
4443 김연아 평창수 CF 딴따라 2019-11-17 | 10 | 딴따라 2019-11-17 10
4442 집사에게 고양이 필터를 씌웠을 때 고양이 반응 아아닙니다 2019-11-17 | 12 | 아아닙니다 2019-11-17 12
4441 왜 포백 안쓰냐는 기자 질문에 답한 박항서 감독 딴따라 2019-11-17 | 10 | 딴따라 2019-11-17 10
4440 조선시대 거대냥이 갤러그지 2019-11-17 | 13 | 갤러그지 2019-11-17 13